“오늘도 도시락”

오늘의 추천템 :) 드디어 찾은 가성비 도시락통 후기

차분한 생활 기록 2026. 6. 1. 23:09

드디어 마음에 드는 도시락통을 찾았어요 :) 내돈내산 도시락통 후기

도시락을 싸기 시작하면서 가장 고민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도시락통이었어요.

사실 저는 도시락통도 예뻐야 하거든요^^;

음식 담았을 때 보기 좋아야 하고, 아이가 들고 다녀야 하니 가벼워야 하고, 신랑 도시락까지 생각하면 여러 개를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가격이면 좋겠고요.

거기에 도시락을 안 싸는 날에도 반찬통이나 밀프렙 용기로 활용할 수 있으면 더 좋겠다 싶었는데...

생각보다 이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.

그런데 드디어 찾았습니다~^^

제가 사용해보면서 만족했던 이유는 이래요.

 

  • 국내 생산 제품
  • BPA FREE (비스페놀-A 불검출)
  •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
  •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
  • 냉장·냉동 보관 가능
  • 뜨거운 음식, 차가운 음식 모두 사용 가능
  • 가볍고 튼튼함
  • 적층 보관 가능

제가 특히 만족했던 부분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.

신랑 회사에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점심시간에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 있거든요.

그리고 저는 식기세척기에 바로 넣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고요ㅎㅎ

건조도 빨리 되서 더욱더 편리해요.

 

크기는 가로 19cm, 세로 13cm, 높이 5cm 정도이고 용량은 600ml예요.

성인 한 끼 식사 담기에 적당한 크기인데 저는 욕심이 많아서 아이 도시락을 항상 2단으로 싸주게 되더라고요^^;

그랬더니 아이가 어느 날은

"엄마... 다음부터는 한 통만 싸줘..."

하더라고요ㅎㅎ

엄마 마음은 조금이라도 더 먹이고 싶은데 말이죠^^;

 

또 한번은 아이가 도시락을 학교에 두고 와서 다음 날 찾아온 적이 있었어요.

냄새 배거나 색 배일까 걱정했는데 냄새도 남지 않았고 색 베임도  없더라고요.

평소 설거지할 때도 기름기가 잘 닦여서 세척이 편하다고 느꼈는데 이런 부분도 영향을 주는 것 같아요.

 

적층 가능하도록 뚜껑에 홈이 파여있어요.

 

저는 크림 + 초코 조합으로 구매했는데 색상도 깔끔하고 질리지 않아서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.

8개 세트를 만원 중반대에 구매했으니 가성비도 정말 괜찮았고요^^

혹시 도시락통 찾고 계신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요 :)

 

👉 https://link.coupang.com/a/eem3MtjCcS

 
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그리고 이 도시락통에 딱 맞는 다이소 도시락 가방도 발견했는데요~

생각보다 너무 잘 맞아서 만족하고 있어요ㅎㅎ

혹시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까봐 다이소 도시락 가방 후기도 따로 정리해서 올려볼게요^^

 

함께 보면 좋은 글 :)

 

오늘의 도시락 :) 닭가슴살 샐러드와 중년 남편 건강 챙기기

이번엔 저희 신랑 식단 도시락이랑 아이 도시락을 똑같이 싸서 한결 편했어요^^저희 아이는 요즘 살 빼고싶다며 도시락을 늘 간단하게 싸달라고 주문을 하거든요ㅎㅎ밥도 자꾸 빼달라고 하고요

lifesummary.tistory.com